23세에 1억 모은 남편, 임신한 아내 생활비 거부…왜?

RYANTHEME_dhcvz718
한줄 명언 명성을 쌓는 데는 20년이 걸리지만, 단 5분이면 허물어진다. - 워렌 버핏
홈 > 연예인 세상 > 연예인 기사 / 뉴스
연예인 기사 / 뉴스

23세에 1억 모은 남편, 임신한 아내 생활비 거부…왜?
댓글   0 조회   5 추천   0 비추천   0

자기 소개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2224117086_AfFVolC1_59118e0edca328afe5e70fadde430c5257242191.jpg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아내에게만 자린고비였던 남편이 개과천선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청소년 부모' 김지은·김정모가 갈등을 털어놨다. 부부는 경제권 문제로 평행선을 달렸다.

먼저 공개된 재연드라마에서 김정모는 어린 시절 부모님이 이혼한 후, 일찍 생업에 뛰어들며 7년 만인 23세에 1억원을 모았다. 이후 자신과 비슷한 환경에서 자란 김지은을 만나 운명처럼 연인으로 발전했고, 3개월 뒤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살림을 합치고 혼인신고를 한 김지은은 1억원을 번 남편을 믿고 일을 그만뒀다. 하지만 김정모는 신혼집의 모든 물건을 중고로 구입한 것은 물론, 자신의 부모님이 김지은에게 예물 대신 준 돈도 자신의 통장으로 입금해 김지은을 서운하게 했다.

김정모는 "발이 부어서 신발을 새로 사달라"는 '임신부' 아내의 요청에도 '시장 운동화'를 사라고 했다. 반면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에게는 1차 술값을 계산한 뒤 2차까지 사겠다고 나섰다. 김지은은 무거운 몸으로 독박 육아에 살림은 물론 남편의 가게 일까지 거들었으나, 남편은 작은 실수에도 엄격하게 굴었다.

재연드라마 직후에 김지은·김정모가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현재 둘째 임신 6개월 차라는 김지은은 "아낀다고 하는데도 몸과 마음, 통장 잔고 모두 여유가 없어서 나 자신이 불쌍하게 느껴진다"는 고민을 밝힌 뒤 부부의 일상을 공개했다.

김정모는 새벽 4시부터 칠흑 같은 바다에 뛰어들어 선박 프로펠러에 감긴 밧줄과 해양 쓰레기를 자르는 스크루 작업을 진행했다. 바다에서 나오자마자 가두리 양식장으로 향해 참돔에게 먹이를 준 그는 자신이 운영하는 횟집으로 출근했다. "현금 자산만 1억 원 가량 된다"는 김정모는 25세의 나이에 모델하우스 같은 신축 아파트에 '자가'로 살고 있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오전 일을 마친 김정모가 집에 돌아오자 아내는 정성껏 아침상을 차려줬으며, 점심 도시락까지 싸줬다.

평화로운 분위기도 잠시, 김정모가 다시 출근하기 전, 김지은은 "배가 너무 나와서 힘들다"며 음식물 쓰레기를 버려달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남편은 "냄새가 난다. 네가 버려라"고 차갑게 말했다. 이에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를 사는 게 어떠냐"고 아내가 제안했지만, 김정모는 "처리기 비용(약 50만원)이 한 달 치 이자"라며 거부했다. 결국 김지은은 아이를 등에 업은 채 음식물 쓰레기를 직접 버렸다.

이후로는 남편의 횟집으로 출근해 쉴 새 없이 포장 작업을 했다. 하지만 김지은의 정당한 일당 요청에도 김정모는 "네 돈이 내 돈이고 내 돈이 네 돈"이라며 돈을 주지 않았다. 이에 대해 김지은은 "경제권이 아예 없어서 물건을 살 때마다 남편의 눈치가 보인다"며 속상해했다. "결혼할 때부터 생활비를 받지 않아서, 출산 후 받은 국가 지원금과 결혼 전 모아놓은 돈으로 생활하다 보니 현재 잔고가 1만6000원밖에 남지 않았다"고 말했다.

더욱이 결혼 전 김지은이 모아놨던 2400만원마저도 김정모의 통장에 묶여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이인철 변호사는 "평등한 부부 사이가 아닌 상하관계처럼 느껴진다"고 우려했다. 이런 상황에서도 김지은은 늦은 시간까지 독박 육아에 집안일을 했는데, 김정모는 친구들과 술자리를 갖느라 바빴다.

급기야 위치를 묻는 아내의 전화에도 "들어가고 있다"고 거짓말을 한 뒤 술자리를 이어갔다. 김정모는 15만원이 넘는 술값을 쿨하게 결제한 뒤, 오전 3시가 되어서야 귀가했다. 화가 난 김지은은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비용도 아깝다는 사람이 술값은 왜 계산하느냐"고 따졌으나 김정모는 "그럴 수도 있지"라며 당당히 맞섰다. 결국 김지은은 "내가 이 집에 식모로 들어온 건 아니지 않느냐"면서 눈물을 쏟아냈다.

다음 날 저녁 부부는 다시 마주해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눴다. 하지만 김정모는 "어제의 행동에 대해 잘못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평행선을 달리는 대화 끝에 김지은은 "매달 50만원씩 생활비를 달라"고 요청했지만, 김정모는 또다시 이를 거부했다. 출연진 모두가 우려를 쏟아낸 가운데,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한 김정모는 "내가 잘못한 것 같다"며 뒤늦게 반성했다.

MC 서장훈은 "이런 아내를 만나기 쉽지 않다. 본인이 복 받은 걸 알아야 된다"고 강조했다. 김정모는 "아내에게 생활비도 주고, 술자리에서도 거짓 없이 연락하겠다"고 약속했다. 실제로 김정모는 방송 출연 후, 김지은에게 생활비 50만원을 입금한 내역을 제작진에게 보내는 등 긍정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아직 댓글이 없네요ㅠ_ㅠ
첫 번째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전체 게시글 수 : 13576 개 / 전체 댓글 수 : 1 개
9일전

'설계자' 강동원, 청부살인→사고 조작…이미숙·이현욱·탕준상과 한팀

피드 수집 봇 0    0    7
9일전

제주 복합문화공간 '하우스오브레퓨즈', 오늘 개관…에릭 오 상설전시

피드 수집 봇 0    0    7
9일전

데프콘, 임우일 성인용품샵 운영 이력에 "너 나가"

피드 수집 봇 0    0    6
Now
9일전

23세에 1억 모은 남편, 임신한 아내 생활비 거부…왜?

피드 수집 봇 0    0    6
9일전

"성폭력 당했다"…아르헨 앵커, 생방 도중 눈물 폭로

피드 수집 봇 0    0    3
9일전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음원 발매…홍이삭 '왜 그래' 등 4곡

피드 수집 봇 0    0    3
9일전

최수종·정진운, 무공해 힐링 여행…'여행사담' 포스터 공개

피드 수집 봇 0    0    3
9일전

제로베이스원, 선공개곡 '스웨트' 국내외 차트 1위

피드 수집 봇 0    0    3
9일전

'여행스케치 기획' 박동률 별세, 남궁옥분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 작곡가

피드 수집 봇 0    0    3
9일전

뉴진스, 1인당 50억 정산 받았나?

피드 수집 봇 0    0    3
9일전

하이브에 고발 당한 민희진, 오늘 반박 기자회견 연다(종합 2보)

피드 수집 봇 0    0    3
9일전

박민영, 여신 미모…소멸 직전 얼굴[★핫픽]

피드 수집 봇 0    0    4
9일전

'틴탑' 캡, 유명 아이돌 저격 "인사 안했다고 쌍욕"

피드 수집 봇 0    0    4
9일전

'관능소설' 김윤아, 스스로 제물이 되다…아리아드네 붉은 실을 꼭 쥐고

피드 수집 봇 0    0    4
9일전

퍼플키스, 6월부터 월드투어 'BXX'…18개 도시 돈다

피드 수집 봇 0    0    4
  소셜 계정 으로 로그인
                 
  연예인 세상
  회원 글 등록 랭킹
  회원 댓글 등록 랭킹
  회원 현재 접속자
  • 자료가 없습니다.
  회원 포인트 랭킹
  회원 경험치 랭킹
  통계청
  • 현재 접속자 5 명
  • 오늘 방문자 1,611 명
  • 어제 방문자 1,137 명
  • 최대 방문자 11,082 명
  • 전체 방문자 1,061,038 명
  • 전체 게시글 74,572 개
  • 전체 댓글수 256 개
  • 전체 회원수 1,318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