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남'에 관람객 줄 선 이유는? 붕괴: …
댓글
0
조회
5
추천
0
비추천
0
04.16 20:00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팝업 이벤트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을 성황리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정식 출시 1주년을 맞아 개최된 이번 팝업 이벤트는 삼성 강남에서 지난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됐으며, 우주 최강 해커 ‘은랑’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져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행사장은 만렙 체험존, 포토존, 굿즈샵 등이 총 4개 층에 마련됐으며, 8천 명이 넘는 방문자가 다녀간 것은 물론 사전예약제를 통해 방문하는 4층은 2주간 모두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특히 지난 22일, 아크릴 무드등,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비즈 키링, 케이스 2종 등으로 구성된 갤럭시 S24+ 전용 액세서리 '붕괴: 스타레일 - 은랑 에디션’ 1,000대 역시 1차 현장 구매 사전예약이 3분 만에 마감되며 유저들의 식지 않은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호요버스는 이용자 성원에 힘입어 지난 12일, 인터파크를 통해 2차로 1,000대를 추가 판매했으며 당일 조기 매진되어 화제를 모았다.
#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한편, ‘붕괴: 스타레일’은 지난 27일, 업데이트 콘텐츠 2.1 버전을 공개, 신규 캐릭터 ‘아케론’을 선보였으며,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하는 등 다시 한번 게임 차트를 휩쓸었다.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