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에 퍼브매틱 몰입형 광고 나온다! 파…
댓글
0
조회
7
추천
0
비추천
0
04.16 00:00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미래의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이 글로벌 몰입형 플랫폼 로블록스(Roblox/NYSE: RBLX)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올해 하반기부터 미국을 시작으로 로블록스#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의#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비디오#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광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인벤토리에#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대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프로그래매틱#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미디어#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구매가#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가능해질#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것으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예상된다#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d0d0d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현재#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로블록스 커뮤니티의 평균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약 7,100만 명으로, 이 중 약 절반이 Z세대에 속한다. 이번 퍼브매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브랜드가 로블록스 커뮤니티에 원활하게 접근 가능하며, 로블록스는 보다 확장된 프리미엄 브랜드 광고 수요를 창출할 전망이다.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로블록스는 2006년부터 수백만 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소셜 행사부터 게임, 콘서트, 스포츠, 패션쇼, 교육,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커뮤니티를 구축해 왔다. 로블록스는 전세계에서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가장#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활성화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가상#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경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중#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하나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광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비즈니스를#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확장함으로써#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많은#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브랜드가#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로블록스#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커뮤니티에#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쉽게#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접근하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로블록스#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플랫폼에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광고를#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실행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수#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있게#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지원한다#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프로그래매틱#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광고를#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포함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모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광고는#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로블록스#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커뮤니티#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표준과#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광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표준을#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준수해야#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하며#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이는#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안전하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투명하며#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개인정보를#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존중하는#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원칙을#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바탕으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한다#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커뮤니티가#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혁신하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참여하여#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수익을#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창출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수#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있는#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기회를#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제공하며#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광고는#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투명하게#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표시되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13#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세#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이상의#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사용자에게만#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노출된다#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로블록스의 글로벌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 스테파니 래섬(Stephanie Latham)는 “브랜드와 로블록스 사용자들의 관계를 보다 쉽게 구축하고 유지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퍼브매틱과의 파트너십으로, 광고주들에게 동영상과 같이 선호하는 콘텐츠 형식을 통해 로블록스 사용자들과의 상호작용을 촉진하면서, 동시에 브랜드 적합성에 대한 제어를 제공한다.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노출되는 광고는 사용자들의 환경을 방해하지 않고, 사용자들이 광고에 쉽게 관심을 가지고 몰입할 수 있는 방식으로 디자인됐다”고 말했다.
#000000 ;text-align:justify;">#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퍼브매틱#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북미#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지역#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CRO #000000 ;text-align:justify;">카일 도즈먼#000000 ;text-align:justify;">(Kyle Dozeman#000000 ;text-align:justify;">)은 “로블록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수익 창출은 물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게 됐다”며 “오늘날 광고는 기업들에게 중요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인터넷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로블록스가 이 같은 광고 생태계에서 광고주들이 원하는 대상 광고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ffffff ;color:#000000 ;text-align:justify;">로블록스 몰입형 동영상 광고는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알파#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테스트를#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거쳐#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00000 ;text-align:justify;">올해 말부터 광고주들에 제공될 예정이다. 동영상 광고 인벤토리는 프로그래매틱 보장, 비공개 마켓플레이스(PMP), 경매 패키지 거래 및 공개 거래소를 통해 퍼브매틱 구매자에게 제공되며, 접근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탁월한 제어 및 브랜드 적합성을 보장한다.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이는#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플랫폼이#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퍼브매틱의#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광범위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수요에#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접근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수#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있도록#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도와주며#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이는#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광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대행사와#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프리미엄#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브랜드와의#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공급#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경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최적화#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거래를#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포함한다#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00000 ;text-align:justify;">또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퍼브매틱은#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커넥티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TV,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온라인#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동영상#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모바일#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앱#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및#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디스플레이#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분야에서의#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강점을#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더욱#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강화하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동시에#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소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및#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네이티브#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광고#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세그먼트로#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영향력을#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확대해#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나갈#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계획이다#ffffff ;color:#0d0d0d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
#000000 ;text-align:justify;">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