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알고리즘 광고 시작한 '월드 워: 머신스 컨퀘스트' ROAS 257.6% 성장 기염

RYANTHEME_dhcvz718
한줄 명언 두려움 때문에 갖는 존경심만큼 비열한 것은 없다. - 카뮈
홈 > 게임 세상 > 게임 기사 / 뉴스
게임 기사 / 뉴스

AI 알고리즘 광고 시작한 '월드 워: 머신스 컨퀘스트' ROAS 257.6% 성장…
댓글   0 조회   19 추천   0 비추천   0

자기 소개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리워드 마케팅 플랫폼 ‘게임라이트’ (Gamelight)가 게임 개발사 조이시티의 전략게임 '월드 워: 머신스 컨퀘스트'(World War: Machines Conquest)와 홍보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한 캠페인의 결과를 공개했다. 조이시티의 '월드 워: 머신스 컨퀘스트'의 목표는 한국, 일본, 영국에서 사용자 기반을 확대하는 것으로, 실행 후 7일부터 30일까지 ROAS(광고 효율)를 극대화하는 것이었다.

 

게임라이트는 조이시티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AI 알고리즘을 오픈 타겟팅과 함께 활용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알고리즘이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보다 정밀한 타겟팅을 수행하고, 게임라이트 플랫폼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용자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오픈 타겟팅은 새 잠재 고객의 도달 범위를 크게 확장시켜 게임 홍보에 있어 최고 수준의 성과를 목표로 하면서도 ROAS, ARPU, 참여율, 리텐션률 등 주요 성과 지표를 최적화해 준다.

 

그 결과, 일본과 한국에서 이 알고리즘을 통해 홍보 시작 7일 차부터 30일까지 ROAS가 257.6% 성장했으며, 영국에서는 230.2% 성장하여 개인화된 AI 알고리즘이 사용자 기반을 기하급수적으로 늘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2224117086_SmnrqPUi_9825fe5a25f9720063b8ec2c2140f272b3ede44f.jpg

 

‘월드 워: 머신스 컨퀘스트’는 자원 관리에 중점을 둔 전술 밀리터리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기지를 지휘하여 전 세계 강력한 플레이어가 실시간으로 AI를 활용해 제어하거나 운영하는 강력한 부대를 상대로 전투해야 하는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아직 댓글이 없네요ㅠ_ㅠ
첫 번째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전체 게시글 수 : 6857 개 / 전체 댓글 수 : 1 개
2024.05.05

T1, 승리는 했지만 경기 내용은 글쎄…

피드 수집 봇 0    0    22
2024.05.04

T1과 TES, 브래킷 스테이지 진출

피드 수집 봇 0    0    21
2024.05.04

와콤, 한국영상대와 손잡고 디지털 창작 인재 양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피드 수집 봇 0    0    28
2024.05.04

유니티 새 CEO에 징가, EA 출신 '매튜 브롬버그' 임명 발표

피드 수집 봇 0    0    27
2024.05.04

큐로드, 중국 및 러시아 업체와 손잡고 국내 게임사 글로벌 진출 지원 확대

피드 수집 봇 0    0    35
2024.05.03

엔씨, 게임음반 청음회 진행.. '유명 게임음악을 국악으로 즐기세요'

피드 수집 봇 0    0    24
2024.05.03

시프트업 김태훈 AI Labs 팀장, 제57회 과학의 날 ‘과기정통부장관 표창’ 수상

피드 수집 봇 0    0    27
2024.05.03

라이트컨, 모바일 게임 신작 '드래곤 꺼어억!'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피드 수집 봇 0    0    21
2024.05.03

1200만 명 몰린 기대작!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인터뷰

피드 수집 봇 0    0    15
2024.05.03

페이트/그랜드 오더, '2024 가정의 달 축제' 실시

피드 수집 봇 0    0    23
2024.05.03

[한주의게임소식] "넷마블 공습의 첫 주자" '아스달 연대기'의 상륙

피드 수집 봇 0    0    28
2024.05.03

던파, 신규 '안개신 레이드' 어떤 재미 담고 있을까?

피드 수집 봇 0    0    20
2024.05.03

파격적인 변화를 선택한 엔씨, 올해 핵심 전략은 '소통'과 '캐주얼' 강화

피드 수집 봇 0    0    20
2024.05.03

나혼렙, 게임으로 어떻게 만들어졌나?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인터뷰

피드 수집 봇 0    0    32
2024.05.03

음악과 낭만의 국가 '라이타니엔' 신규 스토리 공개! 명일방주 새 업데이트 시작

피드 수집 봇 0    0    30
  소셜 계정 으로 로그인
                 
  게임 세상
  회원 글 등록 랭킹
  회원 댓글 등록 랭킹
  회원 현재 접속자
  • 자료가 없습니다.
  회원 포인트 랭킹
  회원 경험치 랭킹
  통계청
  • 현재 접속자 1 명
  • 오늘 방문자 724 명
  • 어제 방문자 822 명
  • 최대 방문자 11,082 명
  • 전체 방문자 1,127,323 명
  • 전체 게시글 83,973 개
  • 전체 댓글수 258 개
  • 전체 회원수 1,33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